대한당뇨병교육간호사회

당뇨병교육간호사회

인사말


회원 여러분, 안녕하십니까?

대한당뇨병교육간호사회 8대 회장 구민정입니다.

Photo

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
사랑하는 당뇨병교육간호사회 회원 여러분, 안녕하십니까! 당뇨병교육간호사회 8대 회장을 맡게 된 구민정입니다.

COVID-19로 인해 여전히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,당뇨병 환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일선에서 일하고 계신 회원 여러분들,존경합니다.

작년 한해는 COVID-19로 인해 정례회,학술대회,보수교육 등을 실시하지 못하였으나 올해부터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회원 여러분을 위한 여러 가능한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모색해보려 합니다.

● 첫째,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앞서 나가는 당뇨병교육간호사회가 되겠습니다.당뇨병 관리 기술의 발전에 발맞추어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당뇨병교육간호사회가 되도록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및 시스템을 개발하겠습니다.

● 둘째, 당뇨병교육의 표준화 및 당뇨병 교육간호사의 전문화와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,이를 위한 임상연구 지원을 확대하겠습니다.

● 셋째, 당뇨병과 함께 만성질환 관리를 위한 교육시스템 및 자료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● 넷째, 회원 여러분의 다양한 복지 혜택을 늘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믿고 지지해주신 회원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리며,회장으로서 맡은 역할을 잘 이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물리적으로는 ‘거리두기’이지만 마음만은 더욱 가깝게 지내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,회원 여러분의 지혜와 힘을 모아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갈 수 있도록 항상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.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